설날에 즐겁게 공부하고 계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a.orbi.kr/0007908127
사촌동생이 고3이네요... 제가 고3인게 엊그제 같은데 그게 벌써 4년 전이네요.
수험생이 공부를 하는데 저도 쉴 수 없어, 파렉 집필 중에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Ps. 올해 파렉의 1쇄는 얼리버드<del>열리버드</del> 판으로, 믿거1쇄를 구매하시는 여러분을 위해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텔레포트 이론 0
내가 쉬는시간에 해본 사고 실험임. 잘 따라와보셈. 전제 1. 텔레포터 a에 들어간...
-
아인슈타인은 '미쳤다'를 이렇게 정의했습니다.jpg 8
같은 행위를 반복하면서 결과가 달라지기를 기대하는 것. 왜 바뀌지 않을까 왜 오르지...
취소선의 상태가..?
근데 PNIME 검토진은 언제 모집하나요
검토진 모집은 출제를 어느 정도 마치고 할 것 같네요. 적어도 3월 말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현재 상태: 다들 아무 생각 없이 노는 중)
혹시 하나 질문드려도 될까요..?
이번에 4반수를 하게될거같은 휴학생입니다. 9평 전까진 독학으로 하게될거같은데 파렉의 대해서..지향점에 대해 여쭤볼 수 있을까요? 수학으로 치면 한완수 같은 개념인지..
15수능 물1은 백분위 99였지만 작년수능은 좀 망쳤습니다. (간신히 1컷입니다..)
사실 이미 어느정도 공부법은 알고 있다 생각하지만 장수생이고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최대한 완벽하게 하고싶습니다. 생각한 커리는 Ebs+교과서+파렉+각종 모의고사 정도인데..파렉이 고난도까지 대비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기출, EBS를 풀고 기본 문제는 풀 수 있는 상태에서
"독학"으로 응용력, 발상, 요령 등등을 n회독으로 훈련해서 수능 수준의 역학을 완성단계까지 올리는 것이 지향점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음...일단 제가 생각하는게 맞네요 ㅎㅎ사실 제가 재수때도 아마 파렉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공부하게되네요..아무튼 열심히 해볼게요 ㅎㅎ
1쇄는 언제쯤 나올 예정인가요?
혹시 작년 교재랑 비교했을때 많이 다른지...
4월 ~5월 즈음에 나올 것 같습니다.
추가되는 내용이 좀 있고, 일부 퀄 낮은 문항들이 교체됩니다.
작년 파렉이랑 이번파렉이랑 겹치는 문제가 많을까요? 둘다푸는건 비추인가요?
둘 다 새로 사서 풀 필요는 없습니다. 150문제 중 130문제 정도 겹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