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는강물을거꾸로거슬러오르는 [386226] · 쪽지

2012-02-17 13:02:51
조회수 3,242

정준하 "임재범에게 따귀 맞은 건 사실"

게시글 주소: https://a.orbi.kr/0002778845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방송인 정준하가 가수 임재범에게 따귀를 맞은 사실을 방송에서 공개한다.

정준하는 18일 오후11시 종편 TV조선에서 첫 방송되는 '토크쇼 노코멘트'에 출연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토크쇼 노코멘트'는 매주 연예인,정치계 인사, 스포츠 스타, 화제의 인물 등을 초대해 벌이는 토크쇼.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곤란한 질문일 경우 "노 코멘트"를 외칠 수 있다. 

정준하는 MC 현영이 "가수 임재범에게 따귀를 맞았다는 게 사실이냐"고 묻자 당황스런 얼굴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정준하는 "스무 살 때 임재범씨와 친한 형동생 사이였다. 어느 날 당구장에서 몇 시간 동안 머문 임재범씨를 보고 '형님 여기 아직도 계세요?'라고 물었다가 옥상으로 끌려가 따귀를 맞았다"고 고백했다.

정준하는 "사람들이 많은 자리에서 자신을 창피하게 만들었다고 생각을 하신 것 같다. 임재범 형님이 욱하는 마음에 따귀를 때리셨지만 후에 다정하게 안아주셨고, 그래서 그의 품에 안겨 울었다"고 회상했다.

한편 이날 출연한 유세윤은 "최근 건방져 졌다거나, 거만해진 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지 않느냐"는 질문에 "건방져진 것도 거만해진 것도 맞는 것 같다. 하지만 내 자신이 스타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나는 싫거나 좋은 것이 표정에 다 드러나기 때문에 이제 하기 싫은 프로그램은 하기 싫다"고 말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