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넬리우스 [300225] · MS 2009 · 쪽지

2013-01-24 20:21:55
조회수 1,427

자살 너무 쉽게, 그리고 자주 언급하시는거 아닌가요?

게시글 주소: https://a.orbi.kr/0003544149

3수를 했기에 오르비 3년동안 보고 있는 수험행입니다.
페로즈님이 자살할거라고 글을 쓰셨는데요.. 제 기억으로만 두 번 더 있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요.. ㅠ 약 사서 먹을거다. 죽을거다. 정말 힘들다. 이런 말씀 하셨던거 기억해요. 그리고 나서 동생인지 사촌인지 몰라도 지인이 오빠 진짜 걱정된다.. 그만들 하라..고 글 올렸었지요.  그 당시에도 지금처럼 찬반양론으로 갈려서 엄청들 싸웠지요

그냥 제 느낌인데요.. 페로즈님은 이런 식으로 자기에게 비난이 오는 상황에서는 자살하겠다는 말씀 쉽게 하시는 것 같아요. 그러지 마세요. 페로즈님이 잘하신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죽을 죄를 진건 아니잖아요. 그냥 화가 난 수험생들한테 욕 좀 먹으시고 자살 언급은 삼가주세요.
보기 진짜 안좋아요. 페로즈님도 오르비에서 그만한 위상을 갖고 돈도 많이 버시는 분이기 때문에 상황이 잘못 되었을 경우에 비난 받을 각오 정도는 하고 계셨어야 합니다. 그게 싫으시다면 입시판 떠나시고요..

지금 심적으로 많이 힘드실테지만 참으세요. 비난 받아도 감수하세요. 자살하겠다고 하지 마세요. 사람 목숨 그렇게 쉽게 말 할 수 있는 거 아니에요. 흔히 권리와 의무라 하죠. 제가 생각할 때 페로즈님은 입시상담을 통해 돈을 버시는 분인 만큼, 그게 잘못되었을 때에는 화가 난 수험생들의 비난을 견뎌내셔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입시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