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옵티무스 오프라인 회원 10기를 모집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a.orbi.kr/0005506709
여러분 안녕하세요. 에피옵티무스 9기 무파마(Mare Nubium)입니다. 에피옵티무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오르비에서 닉네임 앞에 보라색 눈알이 있는 회원들을 자주 보셨을 겁니다. 이 보라색 눈알이 바로 오르비스 옵티무스에서 부여하는 '에피옵티무스'의 상징입니다. 에피옵티무스(이하 에피)는 에피 옵티무스 자격을 얻은 회원들이 모여 결성한 모임이기도 합니다. 에피 클럽 회원들은 Rumor라는 별도의 채팅방에서 온라인으로 친목을 다지기도 하고, 오프라인으로 만나기도 합니다. Rumor에서의 활동은 예전에 비해 덜 활발하지만, 페이스북 페이지나 단톡방 등은 여전히 유효하며 거기서 에피 회원분들을 불러모으면 금방 활성화가 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피는 오르비에서 만난 사람들이 모인 곳이지만 오르비와는 전혀 다른 일종의 친목 동아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에피가 단순한 친목 단체는 아닙니다. 2006년 1기부터 2014년 9기까지 각양각색의 회원들이 화합하고 교류하는 소통의 장입니다.
지금부터 에피옵티무스 회원들이 하는 다양한 활동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에피에서는 우선 1년에 한 번, 12월에 신입생 환영회를 개최합니다. 새로 들어올 10기 여러분들이 기존 에피 회원들과 만나는 자리입니다. 저는 서울대 정시를 준비하느라 9기에 조금 늦게 합류한데다가 지방 출신이라 참석하지 못했지만, 다른 9기 모 회원이 신입으로 참석했던 작년 신입생 환영회 이야기를 들어보니 기존 회원들이 신입 회원분들께 밥을 사주고 보드게임방 등에서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신입생 환영회가 끝나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가 열립니다. 송년회는 에피 오프라인 모임 중 규모가 가장 큽니다. 이때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기 때문에, 송년회는 신입 회원들과 기존 회원들이 친해질 수 있는 가장 좋은 계기입니다. 여름과 겨울에 열리는 총엠도 송년회만큼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같이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리고 각 기수의 사람들이 모여 기엠을 가기도 합니다.
이런 특별한 모임 외에도 에피 회원들은 한 달에 한 번 정기 모임을 합니다. 정모 날짜와 장소는 주로 에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투표로 정해집니다. 무조건 참석하실 필요는 없지만, 아무래도 정모를 자주 나가면 여러 회원들과 친해지기 쉽습니다.
대학의 인간관계는 본인이 속한 과/반을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앙동아리나 대학 연합 동아리에 따로 가입하여 활동하지 않는다면 다른 단과대나 다른 대학의 사람들을 만나기 쉽지 않습니다. 에피에서는 본인이 속한 대학 뿐만 아니라 다른 대학의 선배, 동기, 후배들과 친목을 다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공과 연령대의 사람들과 친밀한 관계를, 에피라는 이유만으로 가질 수 있다는 점은 에피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올해는 에피 회원들에게 매우 의미 있는 해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10기 회원들을 맞이하기 때문입니다. 수능이라는 까마득하게 높은 산을 넘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여러분들에게 에피는 든든한 동반자이자 좋은 인연으로 함께할 것입니다. 에피옵티무스 자격을 갖추신 오르비스 옵티무스 회원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쪽지 보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간혹 이 모임의 성격을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냥 친목 모임입니다. 학벌 부심 그런 거 없어요 T^T 그러니까 주저하지 말고 들어오세요 :) 언제나 환영합니다!
* 에피에 들어오시려면 일단 에피옵티무스가 되셔야 합니다. 자격 조건은 http://orbi.kr/core/campaign/epi#box2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자격은 되는데 아직 에피옵티무스가 되지 못하신 분은 신청을 통해 심사를 받은 후 연락주세요!
새로 심사받으신 분들 저흰 언제나 연락을 기다리고 있고, 또 아직 승급심사를 신청하셨는데 받지 못하셨거나, 노력하고 계신분들 언제나 저희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쪽지를 제게 주시면 제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데몰리션 감독: 장 마크 발레 주연: 제이크 질렌할, 나오미 왓츠, 크리스 쿠퍼,...
언제나 환영합니다 :)
신청도 했고 자격도 충족했는데 왜 보라눈알안달리나요....ㅠㅠㅠ
한달에 한번씩 심사를 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이 12월 31일이어서 이번엔 1월 말쯤 할 것 같습니다.
아항ㅎㅎㅎㅎ감사합니다~
에피 신청했는데 제대로 간건지 모르깄네요...
빨리 신청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우왕 저하고싶어요!
결과ㅠ.ㅠ
님의 2015학년도 대수능 성적표
저 12월 중순에 신청했는데 왜 안달리죠? 조건 맞췄는데 분명
아직 심사내역에 아이디가 없으신걸 보니 심사가 되지 않은모양입니다... 1월말쯤에 공지가 뜨면 그 때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에피찡..